여행후기

유럽프라하+스위스+이탈리아 19박 22일 신혼여행(김호용 대표님)

안녕하세요!

우선 이 후기를 보러오신 모든 분들에 여행에 행복이 있기를 기도 드리며,

긴 유럽 여행을 위해 애쓰신 김호용 대표님에게 감사에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가 신혼여행을 유렵여행을 하게 된 계기는

남편이 어렸을 때 한달 유렵 배낭여행을 하면서

예쁘고 좋은 곳을 보면서 나중에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저희 부부는 7년 연애끝에 23년 4월 1일 만우절에 결혼을 했습니다 : )

3주간에 긴 신혼여행 일정으로 잡았기  때문에 결혼당일 바로 준비를 끝내고

새벽 1시 30분 비행기를 탑승하고 도하를 경유해서 프라하에 도착하는 일정이였습니다!

1년 전부터 준비했던 일정이라서 아쉽게도 직항이 없었어요 😭

1️⃣일차 프라하

역시 먹기 위한 여행!

대충 짐을 두고 당장 뛰쳐나가 프라하 맛집으로 달려갔습니다!

프라하에서 먹어야 하는 음식 꼴레뇨, 굴라쉬, 흑맥주 호롤롤로 >_<

식후가 필수,,

굴뚝빵은 크림 없이 초콜렛만 넣어서 먹는거 강추,, 진짜 1일 3회 필수입니다.

하벨시장도 갔다가 천문 시계탑도 구경하고 시차 적응으로 일찍 숙소로 귀가하며 1일차를.. 보냅니다.

2️⃣일차 프라하

오전 오후 투어를 진행했어요!

오전에는 프라하 투어!

오후에는 시내투어!

역시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고요 : )

3️⃣일차 체스키크롬로프

한국은 20도가 넘는다는데 기온 이상으로 여기는 너무 춥더라고요😥

급하게 구매한 목도리와 장갑.. 잊지 못할 추억이 추가되었어요

프라하에서 조금 떨어진 마을이더라도 다른 느낌에 감성이 느껴졌어요!

대표님이 추천해 주신 이유가 있더라고요!

4️⃣일차 프라하

오늘은 마지막 프라하

시내구경과 함께 수도원 양조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었어요.

너무 맛있는 맥주였어요 ㅠ_ㅠ

5️⃣일차 프라하 ➡  스위스 루체른

비행기를 타고 스위스 루체른으로 넘어왔어요.

살짝 보이는 설산과 카렐교 따뜻한 음식

행복한 스위스 첫날!

6️⃣일차 스위스루체른

유람선을 타고 리기산을 보러 갔어요!

아쉽게도 눈이 너무 많이 와서 한 치 앞도 보이지 않았고 슬퍼하며 하산했어요.

빈사의 사자상은 아픈 관계로 병문안 기념 찍었습니다.😰

7️⃣일차 스위스 루체른

슈탄저호른 등반

사이트에 영상이 올라가지 않는게 너무 아쉽다 😭

스위스 하면 떠오르는 알프스 소와 염소들 그리고 종소리! 환상적이었어요!!

숙소 근처 라비올리 맛집까지 성공 ❤

8️⃣일차 스위스 루체른 ➡인터라켄 이동

이동하는 동안에 기차에서 보는 뷰도 너~무~ 예뻐서

한편에 영화를 보고 있는게 아닐까

긴 시간이였지만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루체른에 도착하자마자 VIP패스를 구입하고 융프라우로 바로 갔습니다. (새벽6시에 출발했어요..)

구름 한 점 없는 깨끗한 융프라우를 볼 수 있는 행운을 얻었어요.(리기산을 얻지못했기 때문일까..)

너무 추워서 피부가 따갑게 느껴졌지만 눈앞에 펼쳐진 관경이 신비로워서 계속 쳐다볼 수밖에 없을 정도였어요!

9️⃣일차 스위스 인터라켄

피르스트 산 등반!

액티비티 줄이 너무 길어서 편도 50분 호수 하이킹 진행,

운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호수가 눈으로 덮여서 호수가 아닌

눈만 보고 내려왔지만 우리는 그것 또한 행복한 추억이 되었어요,😊

피레스트에 멋진 풍경 때문에 우리는 다시 스위스로 여행오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되었어요!

꼭 우리 돈 많이~ 벌어서 다시 오자!!😻

🔟일차 스위스 인터라켄

아쉽게도 비가 와서 사랑에불시착 촬영지에 못가게 되었답니다. ㅠ_ㅠ

이 기회를 통해 선물도 사고 주변도 구경하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오늘은 아쉬운 스위스에 마지막 날

️1️⃣1️⃣일차 스위스 인터라켄 ➡ 이탈리아 밀라노 ➡ 베네치아

안녕 스위스, 꼭 다시 올게! 😢 사랑해!!!!!!!!!

이동에 많은 시간을 소요했지만

각 나라마다 특색이 다르다보니 신기한 체험을 하게 되었어요.

1️⃣2️⃣일차 이탈리아 베네치아

비가 오던 베네치아는 무드가 있었어요!

마지막쯤에는 비가 너무 많이와서 부라노섬 도착했을 땐 구경하지 못하고 돌아갔어요 😰

여행은 아쉬움을 남기라고 하던데..

아쉬움이 많이 남아서 다시 와야겠어요!!

1️⃣3️⃣일차 이탈리아 베네치아 ➡ 피렌체

Trattoria dall oste T본 스테이크와 티냐넬로 2020빈티지 와인

아름다운 도시

그리고 잊지못할 인연!(임성일 유튜버님과 만났다!!!!!)

1️⃣4️⃣일차 토스카나 투어(피사 포함)

포도 경작 철이 아니라서 글래디에이터 주인공 집에는 못갔지만

피사도 가보고~ 맛있는 와인도 먹고 지금 가장 최애가 되버린 치즈와 발사믹식초 조합도 알게 되었어요!

1️⃣5️⃣일차 더몰

남편에게 결혼 선물로 가방을 선물 받기로 했어요!

약속대로 더몰 방문 🥰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본점도 방문하고 두오모 오페라 박물관에서 가림막이 없는 피에타 실물도 보고

숙소에서 중앙시장 시장이 가까워서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했어요!

트러플 파스타가 면이 푹 삶아져서 딱 제 스타일이였어요 😢

역시 나는 한국사람,,,

오늘은 피렌체 마지막날

1️⃣6️⃣ 이탈리아 피렌체 ➡ 포지타노

1박만 해서 아쉬움이 가득한 포지타노!

픽업하기로 한 업체가 운행을 중단하기로 해서

대표님이 벤츠 픽업서비스로 변경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고 아름다웠고 친절하고 맛있고 좋았던 그곳.

다시 만나자 포지타노!

1️⃣7️⃣일차 이탈리아 포지타노 ➡ 로마

어제보다 맑은 포지타노!

그 어느 이탈리아 호텔보다 숙소가 좋았어요.

여름에 다시 오고싶어요.

로마로 안전하게 넘어간 저희는 17일만에 참지못하고 한식을 먹어버렸어요!!

이 또한 여행에 행복과 추억

1️⃣8️⃣일차 이탈리아 로마

이제 정말 마지막을 향하고 있어요.

오늘은 오전은 시내투어, 오후는 바티칸 투어

바티칸 투어까지 마무리 하고 숙소로 가기 아쉬워

콜로세움 야경을 보러 다시 갔는데

2층 빛은 꺼져있고 다른 색상에 레이저를 쏘고 있더라고요.

떠나기 전 까지도 못봤고 나중에 떠나기 직전에 알았어요.

건국기념일이라서 행사하는 거라고 했어요 😥

1️⃣9️⃣일차 이탈리아 로마

자유여행 마지막이에요.

콜로세움 내부 + 팔라티노 언덕 입장권을 구매해서 관람 후

로마식 가정식도 즐기고 대중교통 없이 이곳저곳을 걸으면서

도시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어요.

항상 열려있는 성당에 들어가서 구경하면 엄청난 벽화나 예술품에 감탄하게 돼요!

로마에 언제 다시 이곳을 올 수 있을까 살짝 슬프기까지 했답니다 😢

2️⃣0️⃣일차 이탈리아 로마 ➡ 대한민국

3주가 벌써 지났다니 실감나지 않기도 하면서

한국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 행복하기도 하고

복합적인 마음이 드는 하루에요.

마지막 뜻깊은 하루를 보내기 위해 사람 없는 곳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싶어서

5시에 기상해서 트레비 분수, 스페인 광장에 갔어요!

사람이 없는 곳에서 여유있는 기념 촬영을 해서 행복했어요 😊

우리 부부 더 열심히 노력해서 다음에 또 여행갑시다!!

투어스테이 대표님! 다음 여행도 잘 부탁합니다 😚

상호: 투어스테이

(06099) 서울 강남구 학동로48길 17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 1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COPYRIGHT ⓒ 2005 TOURSTAY.CO.KR ALL RIGHT RESERVED

02-544-1555
(수원) 031-306-1555   /   (천안) 041-567-8551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 (순천) 061-744-2322

( 평일: 오전10:00 ~ 18:00 / 토,일:  오전10:00~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수원)031-306-1555  /  (천안) 041-567-8551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 (순천)061-744-2322

매주 화요일 휴무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오시는길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