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몰디브몰디브 And 아랍 후기 <광주 투어스테이 홍은경 대표님 ♥>

안녕하세요ㅎㅎ4월에 결혼하고 6월에 몰디브로 신혼여행 다녀온 신혼부부입니당^^

저희는 12월 말에 상견례하고 1월 1일날 식장 잡고 4월 초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을 했습죠...

결혼식의 모든 것이 정해진 그 때 단 하나 신혼여행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ㅠㅠㅠ

신랑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둘 다 계획적이지 않기에 막연히 코로나 때문에 제주도만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었죵 ㅠㅠ

그런데 ! 결혼 올리기 일주일 전 친언니에게 코로나로 인한 해외여행이 풀린다는 소리와 꼭 발리를 다녀오라는 추천에 부랴부랴 발리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ㅠㅠ

그러다가 언니의 소개로 투어스테이 홍은경 대표님을 소개받았는데 이게 저희에게 큰 행운이었어요!!ㅎㅎ

저는 발리에 꽂혔기에 상담할 때 대표님께 발리를 가고 싶다!라고 말씀 드렸는데 그 시기에 발리는 코로나 검사의 지옥이었다는 것을 상담 때 알았습니다...이틀에 한번씩 콧구멍을 찔러야 한다는 소리를...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발리는 제 마음 깊숙히 넣어두고 칸쿤, 발리, 코사무이, 몰디브 이렇게 상담을 받았습니다.

몰디브는 주변에서 리조트에 갇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지루하다는 분들도 몇 분 계시기도 하고 가격이 정말 후덜덜 했기에 사실 그렇게 가려고 생각했던 여행지는 아니였어요.  저는 애초에 게으르기 때문에 놀고 먹는 몰디브가 좋았지만 신랑은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대표님의 추천으로 경유지인 아랍을 추가로 한번 신혼여행 가는 거 두번 가는 느낌으로다가 스케줄을 상담 받았더니 저희 부부 둘 다 만족하는 스케줄이 짜여졌어요. 사실 처음에 가격면에서 부담이 심했기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인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이기에 부담이 됐지만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바로 계약을 하고 6-11 ~ 6-21 이렇게 7박 10일의 여행 스케줄이 짜여졌습니다!!

서론은 끝났으니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먼저 스케줄은

인천 - 아부다비 - 말레  를 경유해 스피드 보트를 50분 정도 타고 '오블루 샹겔리' 리조트로 가 몰디브에서 4박

그리고

경유지인 아부다비에서 3박 이렇게 결정이 났어요. 세부적인 건 밑에서 다시 알려드릴게요^^

저희가 출발한 날 인천공항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편하게 면세점 구경하고 하고 넉넉하게 기다렸어요!!

광주에서는 유스퀘어에서 인천공항으로 바로 가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ㅎㅎ그래서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나름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하니 시간이 금방 가서 조금 많이 일찍 가는 것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오후 비행기를 타고 아부다비로 출발~

비행기는 에티하드 항공을 탔는데 여기서 조금 주의사항과 꿀팁이 있어요ㅠㅠ

에티하드는 모바일로 체크인이 미리 가능한데, 좌석을 정하실 때 이코노미 스페이스라는 좌석이 있는데 이 좌석은 추가금이 쫌 있어요.

이 부분에서는 각자 개인의 취향이 있으시니 잘 알아보고 타시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선택했다가 취소하고 일반으로 변경 했는데 환불이 아직 안되서 문의 했는데 스페이스를 탄 걸로 되있더라고요... 이런 부분에서 좌석 선택을 잘 알아보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꿀팁은 제 개인적인 취향과 생각인데 좌석 선택하실 때 정말 맨 뒷줄에 두 좌석만 있는 좌석이 있는데 비상구를 못 앉으셨다면 이 좌석은 강추해요!! 화장실 가시기에도 편하고 옆에 공간이 있어서 짐 놓을 자리도 이 좌석이 제 입장에서는 좋아보였습니다ㅎㅎ 앞뒤로 넓은 게 아닌 양 옆으로 다른 좌석보다 조금 넓은데 부부끼리 타시기에 이 좌석 괜찮아보였어요!! 정작 저는 잘 못 선택해서 타지는 못했습니다...

이건 에티하드 항공 좌석에서 제공해주신 담요, 헤드셋, 베개 입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는데 마스크랑 손소독제도 있었어요ㅎㅎ

아이패드는 제가 필요할 것 같아서 챙겼는데...진짜 있어서 편했습니다...!!ㅎㅎ챙겨가실 때 짐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챙겨가시면 나름 유용하게 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영화도 볼 수가 있는데 아쉬운 점은 한글 자막이 없다는 게 아쉬웠지만 다 아는 내용인 해리포터를 보는 둥 마는 둥 하면서 비행 했습니다ㅎㅎㅎ그리고 노래도 들을 수 있는데 저는 방탄 노래도 있길래 그것도 듣고 찰리푸스 노래도 있고 생각보다 아는 노래가 많아서 심심하지는 않았어요. 아! 한국 영화도 있습니다!!

이건 기내식인데 안에 처음에는 나쁘지 않았지만...긴 외국생활에 나중에는 먹지 않았다는 건 안 비밀입니다.

저는 잘 모르겠지만 파스타는 정말 제 입맛에 안 맞았어요ㅜ...기내식은 몇가지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시니깐 개취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몰디브 가는데 빠질 수 없는 영화 내부자들!! 영화관에서 한 번 보고 이 때 두번째로 봤는데 역시나 재밌더라고요.

몰디브 가는데 '모히토 가서 몰디브 한 잔' 이 명대사 빠질 수 없죠. 그래서 넷플에서 다운받아서 비행기에서 봤습니다.

그리고 대망에 아부다비 도착 ㅠㅠㅠ진짜 비행기 처음으로 이렇게 오래 탔는데 진짜 죽는 줄 알았아요...

돈 많으면 바로 비지니스인데...저희는 평범 of 평범 부부이기에 이코노미를 벗어 날 수는 없습니다.

이 사진 찍으면서 드디어 내린다고 거짓말 안치고 환호성을 질렀던 기억이 나네요.

아부다비에 도착해서 너무 지쳐서 사진 찍은 건 없어서 생략하겠습니다ㅠㅠ

그런데 아부다비 경유 하실 때 나가서 밑으로 내려가서 다시 면세점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설명하기에는 사진이 없네요...

길치인 저희 부부는 이거 때문에 다투기도 했는데...사진 좀 찍어서 설명해드리고 싶네요ㅜ 아쉽지만 패스...

그렇게 또 징한 비행기를 타고 말레 공항으로 출발 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도착하자마자 쌓였던 피로가 싸악 풀리더라구요. 바로!!!

이 바다를 보자 피로가 싹 가셨습니다. 사진을 제가 무슨 동해바다 마냥 찍어서 그렇지 도착하자 이거 보는데 진짜 계속 바다만 바라봤어요.

그리고 스피드보트 타자마다 50분 딥슬립한 건 안비밀. 아침 6시 도착이여서 그런지 보트에 저희 부부 둘만 있어서 그냥 누워서 잤어요.

일어나니깐 리조트 도착했더라구요...

그리고 보트에서 내리니 북을 치면서 저희 부부를 환영해주셨습니다. 보트에 저희 밖에 없어서 진짜 저희를 위한 허니문 환영이라는 느낌에 정말 좋았어요!!ㅎㅎ신나서 박수도 치고 이걸 선물로 받았답니다!!^^그냥 목걸인데 오자마자 기분이 진짜 좋았어요~

하지만 저희 입실은 한참 남았기에 짐은 프론트에 맡기고 리조트를 구경하러 다녔습니다. 이틀간 씻지못해 꾀죄죄한 모습으로 리조트를 누비고 다녔죠...아 참 캡모자 하나와 선그리는 꾀죄죄한 모습을 가릴 수 있는 필수템이니 꼭 챙기시구요><

여기는 몰디브 바다~ 역시나 사진을 제가 무슨 동해바다 마냥 찍었기에 별 감흥 없으실 수도 있겠지만...진짜 후회 없이 예쁩니다.

제가 본 어느 바다 중에서도 제일!!왜 몰디브 몰디브 하는지 알겠어요.

바다 구경 하면서 무제한 칵테일 먹고 저는 술을 못하기에 카페인 중독자마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시켜서 마셨습니다...

그리고 배가 고파서 아침 먹으러 고고!! 방 체크인을 한 건 아니였지만, 여기 입장한 순간 모든 게 무료에요!!!

다른 리조트는 체크인 전에는 돈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오블루는 걍 입장하자마자 모든 게 공짜입니다.

가시면 들어가실 룸 번호를 알려주시는데 그거 말하면 그냥 다 무료~ 프리프리

여기 레알 디저트 맛집인데!! 저는 많이 못 먹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사진 넣으면서 보여드리고 싶은데 더는 안들어가네요ㅠㅠ 컴퓨터가 오래 되서 그른가...가따 버렸....^^

일단 여기까지 후기 작성했는데 나머지는 차차 후기 쓸게요!!ㅎㅎ 감사합니다~

1 0

상호: 투어스테이

(06099) 서울 강남구 학동로48길 17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 1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COPYRIGHT ⓒ 2005 TOURSTAY.CO.KR ALL RIGHT RESERVED

02-544-1555
(천안) 041-567-8551 /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 평일: 오전10:00 ~ 18:00 / 토,일:  오전10:00~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천안) 041-567-8551 /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매주 화요일 휴무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오시는길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