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코사무이2편*너무 행복하고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주변 새로 결혼준비하는분들께 여행지 알아보는 분들께 추천한 코사무이!!

두편으로 나눌생각은 없었으나 많은 정보를 제공하려

사진과 영상을 올리다보니... 부득이 하게 2편으로 나누었지만 재밌게 봐주시고~

코사무이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4일차

투어스테이에서 

▶ 투어스테이X반얀트리 특전 1 : 플로팅 조식 1회 넣어주셨어요~

플로팅조식이 무엇이냐면 바로바로 이것입니다 물위에 띄어주는 조식~

저희는 종류를 정말 많이많이 준비해달라고해서

차마 다 못띄운 음식들은 테라스 테이블위에 올려주셨어요, 밥과 볶음요리~

오전은 숙소에서 쉬기로해서 플로팅 조식먹고 저희는 또 수영을 했습니다

반얀트리내부 개인풀이 다들 상상속에서 그리던 그런 신혼여행이 아니실까 합니다.

물놀이하며 좀 쉬다가  샌즈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후 일정은 저희가 추가한 현지 패키지입니다

첫 번째는 바로바로 단독 요트!!

날씨가진짜 진짜 좋았어요~ 몸매와 얼굴은 비록 화장을 안해서 올리기 그랬지만;;;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정보를 위해 사진첨부 같이 해드립니다ㅎㅎ

참고로 사진은 요트 직원들이 찍어주셨어요~

아 그리고 이건 제 남편의 깜짝이벤트 꽃다발을 준비했더라구요(안젤라 실장님이 도와주셨데요 역시 대박!!!)

사진 진짜 많이 찍긴했는데ㅎㅎ 너무이뻐서 참고로 이거 전부 노 필터에요

필터도 없고 일반카메라에 색상도 만지지않았어요~

그냥 앉아만 있어도 힐링입니다.

요트에서는 직원분들이 타자마자 바로 준비해주신건 이쁘게 짤라주신 과일과 물이었어요~

요트가 이동할때는 한국노래도 틀어주시고

와인도따라주셨어요~ㅎㅎ

포인트에 도착하면 수영을 할건지 , 낚시를할건지 고르라고 하세요~

저희는 수영을 많이 하다오기도 했고 낚시를 좋아하는 편이라 낚시를 했습니다

낚시를 잘못하셔도 도와주시구요~ 만약 오신 커플이 못잡으시면 직원들도 같이 옆에서 낚시를 하시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요트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셨어요

사진에는 담기지 않는 섬세함들이 많으셨는데

해가 들어오는 곳에 있으면 모자 가져다 주시고~
해가 안들어오는곳 알려주시면서 옮겨앉을수 있게 해주시고

사진도 계속 찍어주시고 노래 플레이리스트도 바꿔주시고

저희는 미끼를 낄줄알아서 직접하는데도 손에 묻는다며 바로바로 손닦아주시고...

진짜 저희가 코사무이에서 제일 팁을 많이 드리고 나온곳이에요!!!!

낚시한거 직접 회도 떠주시고 맛있었습니다 진짜로!!


당일 오전에  배게를 높게해서 자서 목이불편해서 

안젤라 실장님 픽!!! 전신마사지샵을 방문했어요~

(참고로 저희는 여기가좋아서 이곳을 2번방문합니다, 내일도;;;ㅋㅋㅋㅋ)

저녁에는 무얼드시고 싶냐는 말에 저희는 또 당연히 현.지.식 이요~~~했어요

저희 섬세한 실장님이 또 구글지도에도 없는 진짜 현지 맛집을 대리고 가주셨어요

가게분위기에요 어느정도 현지인지 아시겟죠? 참고로 저희가 원해서 계속 현지음식만 먹은거지

드시고싶은거 말씀하시면 다 안내 해주십니다^^

짠~~~여러분여기진짜생각나는맛집이에요ㅠㅠ진짜로 문 여는시간도 늦는다고 하네요~

직접만드시는것이라 저 육수의 뽀얀색깔 보이시나요???

감자탕같은 똠얌이었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 저희는 또 저희끼리 파티를 했습니다.

오는길에 편의점에서 맥주와 안주거리를 사오고,  과일을 사와서 먹었구요~

참고로 반얀트리 티비는 삼섬 핸드폰과 연동하여

유튜브, 웨이브 시청 가능했어요~

삼성 핸드폰으로 스마트뷰를 이용하여 연동했어요~



****5일차

워낙뷰가 좋아서 일출 도전을 해봣습니다.

구름이껴서....잘안보였지만 너무 좋았어요 그림같죠?


아침은 반얀트리 로비 밑에있는 곳으로 조식을 먹으러갔어요~

종류는 매우 많았구요 전날 저녁까지 폭식한 저희는 많이는 먹지 못하고 왓습니닼ㅋㅋㅋㅋ

로비 간김에 로비에서본 반얀트리를좀 찍어봤어요~

반얀트리전용해변이보이시죠???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이날 반얀트리 내부 휴식을 선택해서 아침을 먹고~ 숙소에가서 옷을갈아입고

전용해변으로 갑니다ㅎㅎㅎ

해변에가면 무료로 배드제공해줘요 원하는데 자리잡으면 수건 깔러 오십니다~

[첨부파일1. 전용비치 스노쿨링 ]

점심은  해변 바로앞 샌즈 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
카레

햄버거

디저트


다시 우리 숙소와서 한번더  첨벙첨벙 

씻고 다시 나갈준비를 합니다~ 

저번에간 마사지샵에서 이번엔 발마사지를 받았어요

저희가 엄청 즐겁게 받기도했고 이곳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오빠오빠~ 하셨거든요ㅎㅎㅎ 저희남편한테 ㅎㅎ 장난을 같이 쳤던거 같아요

저희 반얀트리에서 아마리 숙소가는 사이에 야시장이 작게 서는걸 보고 구경갓어요~

매일서지 않고 정해져서 서지도 않고 짧게 선대요 바로 구경갔습니다.

패키지 일정에 있던거 아니구요 저희가 가고싶다고해서 현지 나리가이드님과 안젤라 실장님이 

일정 조정을 해주셧어요

[첨부파일2. 첫번째 야시장1]

[첨부파일3. 첫번째 야시장2]


이번에 방문할곳은 쉬프트 디너 현지 선택패키지로 추가했던것 입니다.

플로팅조식은 아마리 호텔에서 진행되었구요

아마리호텔은 제가 1편에 올렷던 저희가 1박묵었던 차웽근처 호텔입니다.


해변이 바로앞에있어서 건너 편 바에서 하는 불쇼도 지켜볼수 있었어요~

[첨부파일4. 불쇼]


숙소로 돌아와서 저희는 또 우리만의 야식을 준비했어요

야시장에서 산것으로

저 와인은 요트에서 먹었던거 편의점에 팔길래 사왓어요
저과일은 제가 먹어봣던건데 잭푸릇이라고 저는 좋아해서 산거에요ㅎㅎ


****6일차 마지막날

마지막날 아침 조식입니다.

아침부터 스케줄이 많아서 아침에 나올때 짐을싸서 로비에두고

로비 바로 밑에 있는 조식뷔페로 향했습니다.

내일이 입국이라 오늘 신속항원검사를 해야 했기에  바로 코를 쑤시러 갔어요

남편은 코로나걸리고 45일이 되지않아 별도의검사가 없이 서류만 잘챙겨갔고

저는 45일은 넘어서 신속항원을 했습니다.

항원검사를 하고 현지 점심을 먹으러 이동했어요~

하나는 따듯한 쌀국수고 하나는 비빔쌀국수인데

저 비빔쌀국수가 한국 와도 생각나더라구요 맛집입니다 요기도ㅎㅎ

저희는 한국식은 한끼도 안먹었어요~ 당연히 요청하면 한국식 먹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도전을 좋아해서 한국식을 먹지 않았아요~

밥을먹고 사원들을 둘러보러 다녔습니다.

제일밑에 사진이 저는 제일 인상깊었는데요 여기는 원래코스에 있던 사원이아니라

실장님께서 저희가 불교에 관심이있어 대려가 주신곳입니다.


마지막 현지 패키지는 스파였는데요 

외부 사진입니다.


저희 비행기 시간이 저녁 9시라 시간이 조금 남아 조그만한 다른 야시장을 방문했어요

(시간을 정말 잘썻죠? 모두 현지 가이드님들 덕분입니다!!!)

마지막 야시장을 다녀오고 일정은  끝났고

공항으로 이동해 비행기를 탔습니다

타는 티켓팅까지 도와주시니 정말 편안한 여행이었어요

마지막날 기념품샵들을 들린사진은 저희도 기념품사느라 정신이 없어서

남겨둔 사진이 없네요ㅠㅠ




****** 최종후기 제가 위에도 언급했듯

제 주변에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계속해서 추천하고있어요

아무래도 동남아권인데 미국 유럽인들이와서 깔끔하고

음식도 태국음식(미의나라)이다보니 

한국인들이 어느정도의  향신료에 부담이없다면

정말 새로운 맛의 세계가 열리실거에요!!

모두들 즐거운여행되시도록 최대한 자세히 적어드렸으나

이런 글들을 처음써서 두서도 없고 사진화질이 않좋을수 있지만 

이런분위기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신혼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2 0



상호: 투어스테이

(06099) 서울 강남구 학동로48길 17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 1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COPYRIGHT ⓒ 2005 TOURSTAY.CO.KR ALL RIGHT RESERVED


02-544-1555
(천안) 041-567-8551 /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 평일: 오전10:00 ~ 18:00 / 토,일:  오전10:00~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천안) 041-567-8551 /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 평일: 오전10:00 ~ 18:00 / 토,일:  오전10:00~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06099) 서울 강남구 학동로48길 17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 1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COPYRIGHT ⓒ 2005 TOURSTAY.CO.KR ALL RIGHT RESERVED

 오시는길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