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발리발리 신혼여행 8박10일 후기입니다

저희는 5/2~5/11 이렇게 8박10일동안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처음에는 몰디브로 알아보다가 원하던 숙소가 예약이 다 차서 발리로 변경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수영 못하는 저로서는 다행이었어요..ㅋㅋㅋ)

몰디브로 상담 왕창 하다가 발리로 변경하는 바람에 과장님 엄청 귀찮게 해드렸는데

엄청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ㅜ.ㅜ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저희 출발날짜전까지 해외입국자 정책이 계속 바뀌고 있어서 너무 복잡했는데

계속 같이 알아봐주시고 신경 많이 써주셨어요ㅠ.ㅠ

김재홍 과장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_^

5/2일에 인천공항 출발해서 싱가포르에서 1박하고,

싱가포르에서 발리 입국을 위해 pcr검사를 받았어요!(이것도 과장님께서 병원정보 다 알려주시구ㅜㅜ..)

그리고 다음날 발리 입국!

도착해서 현지 가이드분이랑 차량운전해주시는 기사님 이렇게 두 분과 만나서

제일 먼저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발리에 있는동안 3일내내 마사지 받았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ㅠ)

마사지 받고나서 사진으로 보면서도 침흘렸던 짐바란 씨푸드를 즐기러!!!

도착하자마자 "와..너무좋아!!" 소리쳤어요 ㅋㅋㅋ(뷰도 좋았지만 냄새가 미쳤어요..ㅋㅋㅋㅋ)

빈땅 먼저 한잔씩!

그리고 미친 냄새의 주인공!!!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나중에 길리가서 씨푸드 많이 먹었는데 요기가 젤 맛있었어요ㅠㅠ)

둘째날은 우붓투어를 했어요~~

발리스윙이 저는 좀 무서워서 인생샷을 못 건졌는데ㅜㅜㅋㅋ

남편은 엄청 슝슝 날아가더라구요ㅋㅋㅋ

그 다음 몽키포레스트도 갔어요!!

몽키포레스트 원숭이들은 다음날 갔던 울루와뚜 사원 원숭이들에 비하면 천사였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중식이 폭립스테이크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현지 가이드분이랑 얘기하다가 우붓 근처에서 자그마한 식당을 하고 계신다는 걸 알게 됐어요!

(가이드분도 엄청엄청 친절하셔서 3일내내 웃으면서 다녔어요!!!수마르따 최고!!!)

저랑 신랑은 폭립말구 현지식을 먹자!!해서 가이드분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변경하길 원했고

결과적으로 대만족 식사를 하고왔습니다ㅋㅋㅋ

발리에서 마지막날은 남부투어를 했는데 사진은 없네용ㅠ.ㅠ

울루와뚜 사원이랑 게와까 파크를 갔는데 둘다 만족!!

울루와뚜 사원은 뷰가 너무 황홀했어요!!! 대자연에 압도돼서 조금 무섭기도 했는데,

홀린듯 계속 바라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울루와뚜 사원 원숭이들은 포악해요ㅠㅠ안경 도둑맞은 가족도 봤어요..ㅋㅋㅋ)

게와까 파크는 규모가 진짜 억--소리 나요ㅋㅋㅋ

그리고 발리에 머물면서 가장 좋았던 숙소!!!!

처음에 예정되어있던 숙소가  르바란(인도네시아 최대 명절이라구 하더라구요!)때문에 취소가 돼서

더 안바야 비치 리조트로 바뀌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x1000 좋았어요ㅠㅠ

(과장님도 말씀해주셨지만, 가이드분도 원래 예정되어 있었던 리조트보다 여기가 훨 고급스럽고 좋다고ㅋㅋㅋ)

프라이빗 풀은 물론이고, 리조트 공용풀 말고 프라이빗룸 전용 풀도 따로 있고

리조트 전용 비치도 있었어요!!

리조트 직원들이 다 너무 친절해서 머무는 내내 기분 좋았구,

마지막 날에는 과장님이 케익도 보내주셨어요ㅠ.ㅠ감동(사진이 없는게 넘 아쉽네용ㅜ.ㅜ)

이렇게 행복했던 발리 3박 일정은 끝나구 저희는 자유일정으로 길리4박을 추가해서 다녀왔어요!

길리는 코로나여파로 아직 예전처럼 다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제가 상상했던 느낌이였어요!!

복작복작 작은 마을 분위기였어요ㅋㅋㅋ고양이도 많이 보구!!

스노쿨링하면서 거북이도 보구!!

돌아가기 전에 pcr검사 받구(길리는 싱가포르보다 훨씬 싸고 간단했어요ㅋㅋ)

갈 준비 하는데 진짜 가기 싫더라구요ㅜㅜㅋㅋㅋ

이렇게 길리에서 4일동안 힐링하구 저희는 싱가포르를 경유해서 한국으로 돌아왔답니다!

여행준비부터 출발하는날, 여행 중간중간에도 계속 귀찮게 해드렸는데

너무 친절하고 세심하게 신경 써주신 김재홍 과장님 다시 한 번 넘 감사드리구ㅜㅜ

담에 기회가 돼서 또 해외여행 갈 일이 생기면

저는 과장님 다시 귀찮게 해드리러 찾아올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하세요^.^

0 0

상호: 투어스테이

(06099) 서울 강남구 학동로48길 17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3- 1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COPYRIGHT ⓒ 2005 TOURSTAY.CO.KR ALL RIGHT RESERVED

02-544-1555
(천안) 041-567-8551 /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 평일: 오전10:00 ~ 18:00 / 토,일:  오전10:00~18:00 ) (매주 화요일 휴무)

(천안) 041-567-8551 / (청주) 043-252-3440 / (광주) 062-222-2322

매주 화요일 휴무

대표: 김호용 /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손서희

사업자등록번호: 741-87-01265 /
관광사업자등록번호: 제2018-61호

오시는길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